스쿱 분류

초대형 모니터 장착, 2022 포드 몬데오 크로스오버 스파이샷 유출본

컨텐츠 정보

  • 18,350 조회
  • 13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2022년형으로 등장할 포드 몬데오 모습이라고 합니다. 

중국에서 유출된 파일럿 모델인 듯 싶네요

헤드라이트가 풀 LED로 전보다 훨씬 얇고 그릴의 잉어 비늘 처럼 생겨 좀 징그럽습니다

외모에서 알 수 있듯이 신형 몬데오는 전통적인 세단의 틀을 벗어나 크로스오버 스타일로 나올 거라고 하네요

실내는 단순하면서도 미래지향적입니다. 운전석과 조수석을 하나로 연결한 초대형 모니터가 눈길을 끄네요

데뷔는 2021년 말이고 판매는 2022년부터 이뤄질 전망입니다


 



관련자료

  • 서명
    매일 아침에 오토스파이샷을 방문하고 출근합니다 ^^
댓글 13

페어레인님의 댓글의 댓글

포드 자체가 세단을 포기한것도 있고 세단 만들어봤자 팔리지도 않으니까요. 본토인 유럽에서조차 몬데오 세단 판매량이 바닥이더군요. 현행 4세대가 원체 좀 별로기도하고 핵사골 플랫폼에 어필할만한게 별로없지요.

쌥쌥이님의 댓글의 댓글

하긴... 북미에서도 상위권은 일제 세단이 모두 쓸어가니... 그래도 세단 라인업 하나정도는 남겨두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페어레인님의 댓글의 댓글

미국 대중브랜드 세단시장은 애초에 일본 3사가 1,2,3등 점령한지라 절대 탈환 불가능하고 프리미엄브랜드 세단시장도 독일 2사와 렉서스가 점령한지라 역시 탈환이 불가능했죠. 근데 여기서 미국 3사 종특이 잘 나타나는게 시야가 근시안적이고 안될거같으면 쉽게 버려버리죠.
중형세단 시장에서 캠리, 어코드, 알티마가 절대 깰수없는 벽이긴 했지만 바로 알티마 턱밑에 퓨전이 있었고 미국세단으로서는 상당히 선전했죠. 한국언론에서 쏘나타가 미국시장에서 엄청 잘나가는듯이 날조기사를 써댔지만 한번도 퓨전을 이겨본적이 없을만큼 쏘나타에겐 퓨전이 그야말로 벽이었습니다. 근데 쏘나타는 계속 나오고 퓨전은 단종이죠. 물론 주력시장이 다르고 환경이 다른 이유도 있지만 이게 미국 브랜드의 자세입니다.

쌥쌥이님의 댓글의 댓글

그렇죠. 퓨전도 그렇고 토러스도 그렇고 성적 자체는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전체 파이가 줄어들고 상위권과는 상당한 벽이 있으니 바로 포기하는거죠ㅋㅋㅋ 사실 현대와 포드는 미국내에서도 입지 자체가 다르니 현대 입장에서는 쏘나타가 안팔려도 계속 출시할겁니다.

페어레인님의 댓글의 댓글

또 대중브랜드 풀사이즈 세단 시장에선 유일하게 미국브랜드 차량들이 잘나갔는데 시장 자체가 망해가는지라 발 뺐죠. 임팔라가 해당 시장의 압도적 1위였지만 단종, 토러스도 단종, 300이랑 차져는 숨만 붙어있는 핵사골이죠. 포드는 세단을 완전 포기한거고 GM도 대중브랜드는 세단 포기했지만 프리미엄 브랜드인 캐딜락은 세단 육성하고 있는 유일한 미국브랜드가 되었네요.
이제 미국브랜드 세단은 캐딜락 한 브랜드만 남았다고 보면 됩니다.

페어레인님의 댓글의 댓글

말리부는 현세대를 끝으로 단종 될거란 예상이 많고요 후속으로 EV(전기차)모델이 나올거라 합니다. 그 전기차 이름으로 말리부를 쓸지 또 형태가 세단일지 아직 다 미정이지만요.
그리고 애초에 300이랑 차져는 노인학대를 넘어 예토전생 수준인 핵구형 W211 플랫폼 쓰는 좀비차 입니다. 루머로는 보이저의 전륜구동 플랫폼의 풀체인지 한다는 얘기가 있긴한데 단종 갈걸로 예상합니다.

고질병님의 댓글의 댓글

결국 세단은 프리미엄 시장만 남을 거 같아요
일반 대중차들은 거의 모두 크로스오버로 넘어가는 분위기네요 ㅜㅜ

페어레인님의 댓글의 댓글

대중브랜드 세단시장이 줄고 있긴하지만 시장 자체를 독점해온 일본 3사는 계속 세단 출시 할겁니다. 3사외 떨거지들? 이 토해낸 파이까지 3사가 나눠먹으면 걔네 입장에선 시장이 줄든 뭐 어쨌든 세단시장 그냥 날로 먹는거죠 뭐.

신기한건 위에 언급한 미국브랜드의 그 병진같은 습성에도 불구하고 고급브랜드의 정체성은 세단이라 생각하는건지 캐딜락만큼은 마지막 자존심인건지 세단을 계속 내고있네요. 게다가 차기 플래그쉽으로 전기세단 셀레스틱 만들고 있습니다. 기본가격만 20만달러 훌쩍 넘어가는 캐딜락 역사상 가장 비싼 차가 될거라 하네요.

쌥쌥이님의 댓글의 댓글

300하고 차저는 ld플랫폼입니다. W211하고는 일부 부품을 같이 사용하지만 같은 플랫폼은 아닙니다

페어레인님의 댓글의 댓글

그렇긴하죠 근데 근본적으로 W211-LX-LD로 계속 개량된거라 새 플랫폼이라 생각되진않더라고요. 저도 300이랑 차져는 단종되지말고 후륜 플랫폼으로 꼭 나오길 바랍니다.

 

 


전체 8,933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새댓글


배너


알림 0